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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제품 불량 또는 배송중 파손에 관한 공지사항
  • Post By. JAPANTIME SHOP (ip:)
  • 작성일 2016-09-05 16:03:06
  • 조회수 106
  • 평점 0점

 

 

 

 

 

 

 

 

제품 불량 또는 배송중 파손에 관한 공지사항

 

 

 

 

 

 

 

 

 

 

해외 구매대행시(일본/미국) 국제 배송은 패덱스 혹은 지정 물류회사,

국내 배송은 우체국택배(중량 화물일경우 경동택배)를 이용하게 됩니다

여러 제품을 배송하다보면 극히 낮은 확율이지만

배송중 파손, 또는 제품 불량의 문제가 발생될수 있습니다

이에 관한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1. 제품 불량의 경우

 

- 1차적으로 해외(일본/미국 등)에서 검수작업을 진행합니다

하지만 검수 작업이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볼수 없기 때문에

제품 개봉, 육안 확인, 포장 확인 정도의 작업을 거치게 됩니다

이때 제품에 손상된 부분이 있거나 불량이 바로 확인이 될 경우에는 제품 교환후 진행됩니다

교환 또는 환불이 진행되게 되면 작업 시간이 추가적으로 소요될수도 있습니다

 

※ 단, 스노우피크, 콜맨 등 제품이 테이핑 또는 봉인 스티커가 붙어있는 제품들은 미개봉 상태로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텐트, 테이블 등등)

 

※ 단, 토요토미 팬히터코타츠등 다시 일본으로 보내기 어려운 제품은

개봉후 전원 테스트까지 일본에서 마치고, 추가 완충 포장후 한국으로 운송될 수 있습니다

 

 

- 한국에 도착하면 바로 수령지로 발송됩니다

 

제품을 받으신 후 바로 파손/불량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전 제품 불량/파손의 경우에 교환/환불이 가능하며, 초기 구성품이 모두 갖추어져야 됩니다

이때 원 제품 상자까지 모든 구성품이 있어야하며, 반품 발송시 받으셨을때처럼 제품 박스가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된 박스에 운송장을 붙여주셔야 합니다

 

사용하신 이후에 발견된 불량은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 희망시 다시 구매처(일본등 해외)로 보내 수리를 받은후 한국으로 가져올수 있습니다

(왕복 배송/작업시간 소요되며, 배송비 및 AS 실비 청구될 수 있습니다)

 

한국 정식 유통 제품과 최대한 동일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팬히터, 코타츠, 써큘레이터 등 전기제품은 대부분 일본 내수용으로 110V에 맞춰져 있습니다

반드시 다운트랜스(도란스)를 사용하셔야하며, 일명 돼지코를 사용하여 고장이난 제품은 AS/반품 절대 불가능합니다

 

 

 

- 모든 제품은 세관 통관시 제품 확인 또는 원산지 확인을 위해 개봉될 수 있습니다

텐트 및 가구, 난로등 모든 제품은 개봉/현품 확인후 재포장 되었을시 수납/포장 상태가 새제품과 다를수 있습니다

세관검사과정은 반드시 진행되어야 하는 부분이기에 세관의 검사로 인한 제품 개봉이 교환/반품의 사유가 되지는 못합니다

 

 

- 일본 아웃도어 용품은 중국/일본 생산후 일본에서 검수/포장/발송됩니다

 

하지만 제품에 따라 중국등에서 직발송 되는 제품도 있으며 국가마다 정보 표기 의무나 표현 방법이 다를수 있기에

택이나 홀로그램등은 한국에서 공식적으로 판매되는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서는 몇몇 부위에 사용되는 재질이 다른 경우도 있을수 있습니다


 

 

2. 제품 파손의 경우

 

- 국제 배송중 생긴 파손 사고는 "재팬타임"측에서 책임을질수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배송중 생긴 파손 사고는 택배사측에 파손보상을 요청하게 됩니다

제품을 받으신후 파손이 의심되는 제품은 택배기사님이 계실때 바로 개봉해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상황이 허락치 않다면 훼손된 포장상자와 파손된 제품의 자세한 사진을 자료로 남긴후 파손보상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 단, 가구류는 국내 어느택배사이던지 "파손면책"사항입니다. 파손되어도 보상받을수가 없습니다

가구류 주문주시는분들은 파손면책에 동의하시고 주문하시게 된다는것에 유의해주세요

최대한 꼼꼼히 포장하고, 가구류는 더욱 신경쓰기 때문에 파손의 우려는 적습니다

 

구매대행건에 관해서는 배송시 파손 사고를 책임져드릴수 없다는걸 다시 한번 확인후 주문 부탁합니다

 

 

 

 

 

3. 입고후 일괄 판매되는 제품(공동구매, 상시구매 등)

 

- 해당 제품들은 불량 또는 파손시에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 교환용 제품이 없을경우는 가장 빠른 일정 안내 또는 환불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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